본문 바로가기

Boardgame Rulebooks/by Noname

Dead of Winter(데드 오브 윈터) 한글 규칙서

M10 - 더 많은 샘플이 필요해


1 25


거주지에 역겨운 냄새가 진동하는군! 지금 우리는, 풍부한 식량을 저장했었던 헛간에 시체들을 보관하고 있다. 신이시여, 당근을 다시 맛 볼 수만 있으면 좋을 텐데. 왜 그 사람 있잖아, 계속해서 잘난 척만 해대는 그 여자. 난 예전에도 의사들은 별로였고, 지금도 별로인데... 그 여자가 말하기를 시체를 연구하는 것이 전염을 멈출 수 있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이 된다는 거야. 음 뭐, 그래. 제일 빠르고 값싼 자살 방법을 생각해 내는 게 도움이 더 되겠어. 그래도 뭐 어쩌겠어. 다른 사람들은 이 작업을 돕기를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 아마 그게 이 작은 프로젝트의 진짜 가치일지도 몰라. "연구"의 결과는 결국 우리가 이미 알고 있던 것이겠지 - 바로 죽은 놈들이 다시 돌아와서 너희들을 잡아 먹을 거라는 거 말야. 그래도 정말 만에 하나, 의사마마께서 치료약을 만들어 낸다면, 내가 제일 먼저 그 약을 차지해버릴거야.





안녕하세요, 

죄인 Noname 입니다. 약 90회째 저작권 범죄를 저지르고 있네요 :D


규칙서 번역은 오래 전에 되었는데, 생업과 게임플레이업...에 바빠 이제야 내놓습니다. 규칙서 뒤쪽 이야기 번역도 위와 같이 하고 있는데, 저걸 하고 공개하면 너무 늦을 것 같아 우선 규칙 먼저 공유 드립니다. 이야기도 곧 공유하겠습니다.


* 검수에 Deus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DeadofWinter_Kor_Rel_byNoname.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