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ardgame Rulebooks/by Noname

썬더스톤(Thunderstone) - 10.03.16









10. 3.16 ---

v1.4로 업데이트


--------------------


오늘 4판을 내리 플레이해 본 결과, 모든 카드를 다 플레이해 볼 수 있었고 덕분에 카드 베리언트까지 번역을 해서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집에 와서 매뉴얼을 다시 읽어보니 자잘한 에러플 말고는 다 제대로 플레이 한 듯 하군요 ㅎㅎ

후기나 리뷰는 차후에 작성 예정입니다. :) 만 상당한 수작임에는 틀림없네요! ㅋㅋ

질문은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ㅎㅎ



보드엠에서 추가적으로 이미지가 함께 들어간 메뉴얼을 제공할 예정이니 정 급하신 분들만 받아보세요.



p.s 1) 앞 부분 게임 소개와 덱 구성, 기본 덱 구성은 번역을 하지 않았습니다. 첫 플레이에는 매뉴얼 2페이지에 나와 있는 기본 덱 구성으로 하시면 됩니다. ㅎㅎ

p.s 2) 이 메뉴얼은 게임에 들어있는 매뉴얼이 아닌, 긱에 공개된 업데이트 매뉴얼을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