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ardgame Rulebooks/by Noname

산업의 시대(Age of Industry) 수정 Ver 1.1








Pennsylvania 특별룰 추가

룰 북에 따로 명시된게 아니기 때문에(지도에만 나와있음 -0-) 간단히 여기에 언급하겠습니다.

1. 다른 장소에서 건설을 하기위해 Pennsylvania에 있는 산업으로부터 석탄/ 철을 가져올 수 있음.
2. Pennsylvania에서 건설하기 위해 다른 장소에서 석탄/ 철을 가져올 수 있음.
3. Pennsylvania에서 다른 장소에 상품 판매 가능.
4. Pennsylvania에서 철도 건설 가능(기본적인 철도 건설 제한을 만족할 때만)

5. Pennsylvania를 통과하면서(철도를 사용해), 석탄/ 철을 수송할 수 없음(건물 건설의 자원 수송 시 가까운 거리를 따질 때 적용)
6. Penssylvania를 통과하면서(철도를 사용해), 상품 판매를 할 수 없음.




미리 나온 매뉴얼로 번역한 결과 원본에 누적된 부분이 조금 있네요. 오늘 플레이 해보고 알았습니다. 혹시 플레이 후 이상한 점이 있으면 문의하시거나, 잘못된 점 있으면 가차없이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정 내용 ver 1.1 (2010. 06. 10)


1. 6페이지, 산업 카드로 선박을 건설할 때, 자신의 항구에 연결되어야만 건설 가능하다는 것에 추가로, 자신의 철도로 이어진 다른 플레이어의 항구인 경우에도 가능하다는 것을 추가.(중요한 내용이니 반드시 수정해주시길 바랍니다.)

2. 오타 수정.

3. 발전 -> 개발로 용어 통일.




===============================================================================================================


일단 완성되었습니다. :)

담주면 배송된다고 하니,Brass의 간단 버전, AOI를 즐겨보실까영~
하지만 도착할 때 쯤이면 전 시험을 준비하고 있을 듯 ;ㅁ;

여러분들의 따뜻한 덧글이 번역자에겐 큰 힘이 됩니다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