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ardgame 한글화

기도하고 일하라(Ora et Labora) 카드 한글화

안녕하세요-

우베의 신작 - 기도하고 일하라의 카드 부분한글화 입니다.

제가 원래 부분한글화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어쩔수가 없네요 ㅎㅎ;; 맘같아선 독어를 쫙 없애고 제목까지 한글화하고 싶지만, 앞뒤로 내용이 있어서 꽤나 작업량이 될 것 같아서 걍 포기했습니다. 어짜피 플레이를 위한거니까요-!

조만간(이번주?) 보드엠에서 풀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긱 평점은 현재 고공행진을 하고 있네요 :) 

죄송하지만 카드 순서의 자비는 없습니다. ㅎㅎ 왼쪽 하단의 일련번호를 참조해주세요. 또한 독어 기준의 자원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오타, 오역 지적 부탁드립니다. 

아래 댓글에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